대조영을 매우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무슨일이 있어도 주말에 대조영을 꼭봐야한다.
너무 재미있기 때문이다.
작년 초반에는 조금 못보긴 하였지만 2007년도엔 거의 빼먹지 않고 시청을 하였다.
그림 출처 : KBS 대조영 홈페이지 (http://kbs.co.kr/drama/daejoyoung/)
매번 대조영이 끝나고 CG로 大祚榮(대조영)이라는 문구가 나온다 이때 양만춘 장군 역할로 출연하였던 임동진 배우의 목소리 “대~조영 대~~조영”(정말 목소리 좋다.) 이 음성과 같이 ‘가늠할 수 없는 꿈의 크기’ 라는 문구가 나타난다.
임동진 배우의 목소리와 가늠할 수 없는 꿈의 크기라는 문구를 동시에 듣고 보았을때 내심장에서 뭔가가 뭉클하면서 그래 사람은 자고로 꿈이 커야한다고 다시한번 머리속에서 되뇌이고 한다. 이와 함께 정말 어울리는 CF 어디다써의 Impossible is nothing.(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출처 : 아디다스 TV광고
여기에 한가지더….
‘잠을 자면 꿈을 꾸지만 잠을 이기면 꿈을 이룬다’
정말 이 3가지의 문구를 보면서 정말 열심히,부지런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지금 너무나도 게으른 나에게 힘을 주는 문구이다.
남들이 나의 꿈이 허황된 꿈이라고 생각을해도 정말 그꿈을 이루기위해 부지런히, 열심히 노력하고 실천하면 그 허황된꿈이 현실이 된다고 생각된다.
얼마전 개그콘서트 키컷으면 코너에서 이수근이 이말을 한적있다. “불가능? 안되는건 안되는거다” 이말도 맞는 말이긴하지만 이경우는 한가지에대해서만 말을 한것이므로 모든일에 불가능한것은 없다 불가능한것이 있으면 가능한것이 있는게 당연한 이치이다.
정말 최선을 다해 노력을 했어도 불가능 하다면 당신은 가능할 수 있다. 지금껏 최선을 다해 노력한 과정을 꼼꼼히 살펴보고 실수를 되풀이 하지않는다면 당신은 가능할 수 있다. 아니 이미 가능해졌는지도 모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