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사진과 디자인이 동일한 어른엄지손톱 두개정도의 크기의 USB를 사용중에있었다.

용량은 2G짜리 당시 2GB는 녹색, 4GB는 보라색, 1GB는 주황색이였던가 검은색으론가 출시가 되었었다.

이제품을 1GB짜리 사용중 친구에게 준후 2GB짜리로 구입해서 사용중이였으나 그친구가 부러졌다고 다시 주라고 때쓰는거다… -_-;;; 초딩도 아니고…

카오디오 USB전용으로 쓰는거여서 차안에서 노래를 잘듣지 않은 나로써 다시한번 그친구에게 USB를 주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러나…

가끔 나도 차안에서 노래를 듣고싶을때가 있는데 이런 최신곡은 FM에서만 들어야하는 이런 멋같은경우가..

음질도 좋지않고 참다 참다 다시 USB를 구입을 하기위해 이전제품을 찾았으나 이미 단종되고 아래사진의 USB가 신규 출시되었다..

아~~ 친구에게 준 USB가 카오디용으로 아주 적격인데 단종이라니……. ㅠㅠ

어쩔수 없이 그냥 신규제품으로 구입 기존제품보다 디자인은 이쁜데 크기는 두배정도 더크다… ㅡㅡ^

가격은 전버전 USB가 타사제품에 비해 약 두배정도의 고가 제품이였으나 신규로 출시된 제품은 타사와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또한 2GB짜리 USB는 나오지 않는다 ㅡㅡ^    카오디용으로 쓸꺼라서 2GB여도 충분한데…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