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DS 외부케이스 Zenus 제품을 18500원(택배비 제외)에 구입하였다.
닌텐도DS 스킨이 아닌 케이스중에서는 비싼편에 속한다.. ㅋㅋㅋ
가죽 느낌도 아주부드럽고 좋다 색상은 검정색과 아이보리 두가지 색상이 있는데 내가 가지고 있는 닌텐도DS가 보시다시피 흰색이라 아이보리색을 구입하였다.
케이스의 뒷면을 보면 닌텐도를 케이스에 장착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터치펜을 뺄수있게 디자인 되어 있으며 또한 처음 사기전에 똑딱이 버튼인줄로 알았던 버튼이 자석 버튼이다.
(사실 똑딱이 버튼인줄알고 살까 말까 고민했었다. 다행이 자석버튼 ^0^)
닌텐도를 케이스에 장착하니 케이스에 정확이 딱맞으며 빈틈없이 고정이 완벽하게된다.
사진으로 보는거보다 실제로 보면 더욱 깔끔하고 고급스러워보인다.
하지만 이제품의 단점이 있다 닌텐도DS 투명 아머케이스를 끼우고는 장착할수가 없다
(오 이런 쉣~~~~ ㅠㅠ 디자인이 너무 밋밋해지잖아~~)
만약 아머케이스를 위아래 두쪽 모두 장착하고 zenus 제품에 장착을 했을경우 고정이 제대로 되지 않고 또한 버튼을 잠그기가 힘들었다 살짝 대처방안으로는 아머케이스를 상판만 장
착하고 zenus제품에 장착을 하는것인데 이렇게 케이스를 장착하면 그닥 이쁘지 않아 추천은안한다.. (닌텐도DS에 기스가 날까봐 두려우신분은 장착하시길… 맘고생하지 마시고.. ㅋㅋ)
나같은 경우는 닌텐도가 기스날까봐 두려워 케이스를 끼운것은 절대 아니다.
물론 100%아니라고 말은 못한다..
당연히 새거를 받았을때 그깨끗함을 조금이나마 간직하고 싶기 때문일것이다.
하지만 투명아머케이스를 끼운이유가 저번에 닌텐도DS 포스팅글 사진에서 보듯이 비록 약간 지저분해 보일수도있지만 닌텐도DS외부스킨을 마음대로 바꿀수 있기 때문이였다…
그런데 Zenus 케이스를 사면서 아머케이스를 씌울수 없어졌기 때문에 그전에 구입하고 싶었던 38000짜리 스킨을 구입해야겠다.. ㅎㅎㅎ(닌텐도DS게임 별로 하지도 않는데 뭐하러 사는지 내 자신도 모르겠다. ^^;;) 그나저나 아머케이스 때보다 지금 zenus제품 케이스를 끼우니 더이쁘다.. ^_______^